1층

아동동반공유사무실

아동동반공유사무실_img_1 아동동반공유사무실_img_2 아동동반공유사무실_img_3
용도
아동 돌봄과 일 병행
이용대상
서울시 주민등록 시민 / 서울 소재 직장 또는 학교 재직(재학)자 / 서울 거주 재외 동포, 국내 거소 신고자 또는 외국인 등록자
이용방법
온라인 신청(멤버십 사전 모집)
이용시간
평일 멤버십(09:00~20:00), 토요일멤버십(10:00~20:00)
규모(개수)
2개소, 20석
면적
약 304㎡ / 합계 기준
위치
지상 1층
이용요금
1개월 33,000원 (인당, 부가세 포함)
부속설비
대관 신청하기

공간소개

◈ 공간소개

· 아동동반 공유사무실은 일과 돌봄의 균형을 추구하고자 하는 양육자를 위한 공간입니다. 
· 육아휴직자는 물론, 아동을 돌보는 동시에 일하는 공간이 필요한 시민을 위한 곳입니다. 
· 아동동반 공유사무실은 양육자의 상황과 아이의 패턴에 따른 탄력적인 이용이 가능하도록 공유사무실, 집중업무공간 및 라운지 3개소로 공간이 나눠져 있습니다. 

◈ 이용 원칙

· 전염성 질병(인플루엔자, 수족구병 등)이 있는 성인 및 아동은 다른 이용자의 건강을 위하여 이용을 제한합니다.
· 정부, 서울시 지침 및 재단 방침에 따라 긴급 휴관 공지가 있을 시 예약 취소가 가능하며, 이용요금은 환불 규정에 관계 없이 전액 환불 처리합니다.

◈ 회원가입 및 이용방법

회원가입 및 이용방법에 대한 멤버십 유형, 가입 방법, 이용 방법 등의 정보 테이블
가입 방법
  1. 신청서 작성 및 제출(온라인 신청)
  2. 멤버십 승인
    (안내 문자 발송)
  3. 오리엔테이션(1회 실시), 이용료 결제
  4. 공간 이용
  • - 제출 서류: 멤버십 승인 후 아동과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(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 등) 확인 후 반환
이용 방법
  • - 멤버십 승인 후 안내에 따른 이용료 결제
  • - 공간 이용 첫 날 출입 카드 지급
  • - 이용 가능 요일 내에서 자율 이용
대관 신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