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2층

원격사무실 02

원격사무실 02_img_1
용도
원격근무, 화상회의 등 (노트북 등 필요 물품 개인 지참)
이용대상
입주기업 종사자, 시민
이용방법
네이버 예약(1회 최대 2시간)
이용시간
월~토 9:00 ~ 18:00 / *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공간 수용인원 내 이용이 가능합니다. (예약시 참고)
규모(개수)
총 1개
면적
약 16㎡
위치
지하 2층
이용요금
시간당 5,500원(부가세 포함) (여성기업 및 입주기업 등 50% 감면)
부속설비
장비사용 안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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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간소개

◈ 공간소개

원격사무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라 새로운 일 문화로 자리 잡은 
재택-원격근무, 화상회의 등을 위한 인프라를 지원하는 공간입니다. 
원격근무와 회의 장소가 필요한 스페이스 살림 입주기업과 시민이라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합니다.

◈ 이용 원칙

  • 원격사무실은 이용료 결제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원격사무실은 이용시점 기준 1개월 전부터 당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, 1시간 단위로 예약합니다. 
    (일일 기준 최대 2시간 이용 가능합니다)
  • 음식물 반입은 불가하며, 행사 성격상 다과 반입이 필요할 경우 재단과 협의해야 합니다.
  • 사전 허가가 없거나 대관 종료 후 철거가 지연되는 설치물 및 장비는 재단이 임의로 철거할 수 있습니다. 
    또한 이때 발생한 대관자의 설치물과 설비의 손상에 대해서는 스페이스 살림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대관 신청자는 대관시설 사용 후 대관시설의 장비, 집기, 비품 등을 원상 복귀하고, 쓰레기를 직접 반출합니다.
  • 규정 위반으로 다른 이용자에게 손해를 입힐 경우에는 대관 신청자가 배상합니다.
  • 부속 설비, 집기, 물품 훼손 및 분실 시 14일 이내 감가상각비용을 고려하여 변상합니다. 
  • 비매품 등의 사유로 구입이 불가능하거나 시가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재단이 인정하는 대체 제품을 구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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